지난 여름부터 재구매하는 아르베입니다. 한번의 펌핑에도 거품이 잘 나고 머리 빠지는 느낌도 줄었습니다. (탈모예방스프레이도 같이 쓰는 중이긴 하지만요)
여름엔 특히 두피염과 각질로 고생했었는데 아르베를 쓰고 싹 나았습니다. 온몸이 워낙 건성이라 사시사철 약건성을 사용하는데 이번 여름엔 약지성도 써볼게요 !
아르베2026-03-20 14:42
안녕하세요 고객님! 아르베 입니다 :)
저희 제품이 만족스러우셨다니 너무 다행입니다!
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여름에는 은은한 쿨링감이 있는 프레시 55 샴푸도 추천드립니다 :)